자료제공 / 스키라이프

본격적인 겨울스포츠 시즌이 진행 중에 앞서 무주스키장 인근 렌탈샵 스키라이프에서는 신상의류들을 입고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리프트권, 예약할인, 강습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한다.

무주스키장 상행 길에 위치한 스키라이프는 김옥 대표이사는 “이번시즌에도 새로운 장비들과 잘 관리되어있는 장비, 의류들로 고객들의 안전과 즐거운 스키라이프를 책임지겠다”며, “다른 곳들과 차별화된 깔끔함과 고객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는 차별화된 강습으로 누구나 쉽게 스키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어 “스키라이프는 이번 시즌 모든 의류들을 신상의류들로 교체하였고 렌탈을 포함한 가격부분에서도 작년대비 큰 할인폭을 적용하여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모든 스키, 보드 장비들은 상시 정검을 통해 안전성을 몇배 높게 하였고 모든 직원들과 대표가 전문적인 지식으로 관리 한다”고 설명했다.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장비, 의류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무주스키샵들 사이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편이며 무주렌탈샵하면 생각나는 곳이라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고 있는 스키라이프는 넓은 매장 안에 다양한 방한용품과 안전용품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많은 손님들이 찾는 곳인 만큼 청결유지에도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고 밝힌 무주스키샵 스키라이프 대표는 “고객들이 방문했을 때 따뜻함을 느끼고 다시 찾을 수 있는 무주렌탈샵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며, “이번 시즌 프로모션으로 리프트권 할인 및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많은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