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연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연어가 알을 낳는 꿈
생산, 유통, 식품, 수산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짭짤한 재미를 보게 된다. 임신, 교육, 양육, 생산, 수출입, 재테크, 학업성적 향상 등이 있다.

2. 연어가 오색 빛깔로 화려한 꿈
연어가 오색 빛깔로 화려한 꿈은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여 세상에 드러낼 수 있음을 암시한다. 

3. 연어가 폭포수나 물줄기를 타고 올라가는 꿈
현재의 자리에서 승진하여 입신출세하게 되고 자리 바뀜이 생긴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자격취득, 승리, 정복, 재물, 성공 등이 있고 밝은 서광이 비친다.

4. 연어를 잡아 음식으로 만들어 먹는 꿈
연어를 잡아 음식으로 만들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질병과 우환이 들끓게 되고 싸움과 소송이 생길 수 있다. 

5. 맑은 물에서 맨손으로 연어를 잡는 꿈
백수건달이 뜻밖에 횡재를 하여 쾌재를 부르게 된다. 총각이 어떤 모임이나 문화의 광장에서 현모양처 감의 여인을 낚는다.

6. 연어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
연어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연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