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이번 주말 1월 14일부터 15일까지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예비부부를 위한 네 가지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에서는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를 상세히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제안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여러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 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준다.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제공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마지막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