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아 초중고 학생부터 성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팝아트 미술 캠프 프로그램이 열린다. 

미술 기반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아트(i-Scream Arts)가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제휴하여 1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대치동 아이스크림아트센터에서 ‘팝아트 윈터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찰스장은 ‘해피하트’ 캐릭터로 알려진 팝 아티스트다. 삼성 갤럭시 노트 아트페어, 뜌레쥬르 하트 투 하트 케이크, 썜소나이트 패션 아이템 등 여러 기업과 콜라보를 진행했다. 갤러리 702 개관전, 키덜트&하비 엑스포, 로봇아트팩토리 전시회 등에 참가하는 등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찰스장 팝아트 윈터캠프는 아이스크림아트가 개발한 디지털 미술 교육 플랫폼 ‘아트봉봉(ART BONBON)’을 활용해 주말반 1월 28일~29일, 평일반 1월 30일~31일 이틀 과정으로 수업한다”라고 설명했다. 

첫째 날 주제는 ‘오마주’이다. 팝아트 이론을 배우고 앤디워홀, 리히텐슈타인, 찰스장 세 유명 팝아티스트를 오마주한 작품을 만든다. 둘째 날 주제는 ‘팝아트 마스터’로 버킷리스트, 캐릭터, 티셔츠 세 가지 클래스에서 자기만의 작품을 만든다.

찰스장 윈터캠프를 수료하면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패키지를 추첨 증정한다. 모든 참석자에게는 수업별 실물 작품과 수료증, 아트봉봉 수업 할인권을 제공하며 수업 작품은 아트봉봉 디지털 갤러리에 등록된다.

찰스장 윈터캠프는 아트봉봉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다. 예약하면 일정과 수업 진행에 관한 자세히 안내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