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전녹용

크리에이터 김계란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펄어비스의 게임 ‘검은사막’과 함께 ‘검은녹용’ 이벤트를 시작했다.

검은녹용은 구전녹용 복세편살을 리패키한 제품으로 녹용과 더불어 당귀, 천궁, 삽주, 홍삼 등 국내산 천연재료가 함께 달여진 휴대 가능한 스틱형 제품이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7%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신규 정회원에게 주어지는 1만 포인트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병따개 겸용 검은사막 흑정령 키링과 검은 사막 아이템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검은녹용 구매와 동시에 추가로 구전녹용 일반제품 중 30포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이폰14, 와이드모니터, 와이어리스 헤드폰, 게임특화형 마우스,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2월 15일 구전녹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와 이벤트 참여는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직영매장 편강도원 6개 지점에서 가능하다. 쿠팡, 11번가, G마켓 등 14개 오픈 마켓은 구매만 가능하다.

한편 편강도원 양재점(까페 구전녹용)에서는 검은녹용티를 판매할 예정이다. 녹용 음료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검은사막과 모바일 게임 아이템이 담긴 포토카드가 증정 될 예정이다. 자세한 게임 아이템 안내는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다음 달 13일 편강도원 양재점을 방문해 녹용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래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으로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 검은사막 쿠션인형을 추첨을 통해 증정 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2월 15일 구전녹용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녹용회사와 게임회사의 뜻밖의 만남을 컨셉으로 기획했다. 2040세대에게 건강과 재미 그리고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