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큐텐,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 페스티벌>

글로벌 쇼핑 플랫품 Qoo10(큐텐)은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한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윈∙윈터 페스티벌'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할인, 판촉 페스티벌로 행사 기간 중 할인쿠폰 지급, 페이백 등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상생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큐텐은 뷰티, 패션, 디지털, 리빙, 푸드 등의 카테고리에 200여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선보이며 기획전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최대 25%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큐텐은 이번 기획전 이외에도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소상공인 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2022년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온라인 쇼핑몰 참여지원 사업에 참여해 큐텐에 입점한 중소 업체는 50개, 상품수는 922개에 달한다. 

큐텐은 참여 업체들에게 상품에 대한 상세페이지 무료 번역 서비스와, Qoo10 중소기업유통센터 공동기획전 제작, 키워드 광고 노출, 메인 배너 노출 등의 광고, 자체 쿠폰 발행, 모바일 앱 푸쉬,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의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다.

큐텐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비자가 상생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윈∙윈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장기화되는 경기침체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획전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