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비데가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생활가전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애플비데는 비데 제조·판매 전문기업 ㈜애플젠의 브랜드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개발, 적용시켜 비데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두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이곳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 무상 A/S 3년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국 48개의 서비스 센터망을 갖춰 설치 후 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애플비데가 선보이는 2023년형 최신 비데인 ‘AB-K6826’ 모델은 직수관을 통해 깨끗한 물을 분출하고 사용할 때만 순간적으로 가열해 절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IPX5등급 방수 설계를 적용해 물청소가 가능하고 노즐 세척 버튼을 누르면 노즐이 전, 후로 움직이며 세척수로 오염을 제거한다. 또한 사용자의 몸과 컨디션에 맞게 쾌변 노즐, 어린이 노즐, 세정 노즐까지 3way 맞춤 노즐을 고를 수 있다."라며 "아울러 애플비데는 한 해 동안 애플비데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연말 감사제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로, ▲애플비데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12월 구매 고객 대상 필터 및 무료 설치 서비스 지원 ▲베스트 모델 특별 할인 ▲보상판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고객의 마음속에 있는 회사’라는 슬로건을 두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연구 개발 및 생산을 해온 결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생활가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었다. 애플비데는 직접 제조, 판매, 설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도 쾌적한 화장실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