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부산 사하구상권활성화추진단

부산 ‘사하구상권활성화추진단’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도시락 4종 구성으로는 △쫄깃한 식감과 육즙 가득한 풍미를 지니고있는 ‘떡햄버그 도시락 ’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궁중떡갈비로 이루어진 ‘떡갈비 도시락’ △등푸른생선의 마스코트이자 DHA가 풍부한 고등어구이가 들어간 ‘고등어 데리야끼 도시락’ △궁중떡갈비, 비엔나소시지, 소불고기 등 다양한 메인 반찬들로 이루어져 도시락 1개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상 도시락’ 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전했다.

이어 “도시락은 고물가 경기 속에서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저렴한 가격 구성으로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도시락 출시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부산 사하구 소재의 ‘괴정골목시장의’ 식자재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이며, ‘너의 허기를 사하구!’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사하구의 상권 활성화 및 홍보 또한 목표로 두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도시락 구매는 현재 단체주문만 받고 있으며 전화주문 또는 곧 출시될 예정인 ‘온니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부산 사하구상권활성화추진단 조영미 단장은 “상권에서 직접 원료를 공수하여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도시락을 기획하기 위해 노력했다. 괴정골목시장과 샘터상가 상인들의 마음이 담긴 도시락을 부산시민들께서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상품과 프로젝트로 사하구상권활성화구역이 더 활기를 띄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