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볼의 비전에 대해 설명하는 장인상 코즈볼 회장. 사진 코즈볼 제공

화장품 전문 제조 회사 ‘코즈볼’은 지난 1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2,000여명의 참가자와 진행한 시투안바이코즈볼 론칭쇼 ‘메타21 그랜드 컨벤션’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선 시투안바이코즈볼의 론칭쇼 및 글로벌 비전 발표가 진행됐으며 론칭쇼에서는 올해 미스코리아 수상자(진, 선, 미 4인)가 참석하여 화려하게 진행되었다. 그리고 이번 행사의 메인이벤트 코즈볼 장인상 회장과 브랜드 모델 하지원이 함께한 토크쇼는 오픈 물량 완판으로 화제가 됐던 시투안 반사판 팩에 대한 간증과 품절 소식에 아쉬웠던 하지원의 경험담과 업그레이드된 코즈볼 제품에 관한 이야기가 오가며 참가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관계자는 “론칭쇼에서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시투안바이코즈볼 제품은 시투안 앱을 통해 사용자의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에 맞는 코즈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이다. 앞으로 출시될 시투안바이코즈볼 솔루션의 종류로는 ▲안단테: 피부 건강 유지 ▲모데라토: 피부 건강 회복 ▲알레그로: 피부 집중 관리로 세분화되어 총 12개의 제품이 출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론칭된 시투안 코즈볼 제품은 보관·사용 과정에서 제품의 변질 혹은 오염이 발생하지 않게 제품을 볼 형태의 일회용 용기에 포장 제공하며 해당 용기는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용기로 만들어졌고 기존에 동봉된 핀으로 볼에 구멍을 뚫어 사용하는 방식이었던 코즈볼을 스티커를 제거해 사용하는 ‘스티커 볼’ 방식으로 사용자 편의성 증진을 위한 리뉴얼 역시 함께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론칭 행사에는 드라마 제작사 ‘삼화네트웍스’를 비롯해 40년 전통한방브랜드 ‘백옥생’, e스포츠 매니지먼트 업체 ‘브리온컴퍼니’, ‘피아미디어그룹’ 등 여러 업체가 참여했다. 

코즈볼 장인상회장은 “시투안바이코즈볼은 메타21글로벌과 함께 진정한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으로 세계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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