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수질환경기사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기 위한 2023 수질환경기사 필기·실기 교재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의 2023 수질환경기사 필기·실기 교재는 최근 환경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공기업 환경 직무 등 다양한 환경 분야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어 “필기 교재는 빈출도가 표기된 기출문제를 통해 수험생이 중요 문제부터 반복학습이 가능하며, 빈출 키워드로 정리된 이론을 통해 방대한 이론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빈출공식 베스트 30 + 무료특강을 통해 계산문제의 해법을 제시하며, 우선수위 암기노트로 법령 과목 학습을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실기 교재는 실제 풀이과정을 수록해 수험생이 실기시험 답안 작성에 대한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고, 기출문제와 관련된 이론으로 원활한 보충학습이 가능하도록 갖췄다. 또한 시험 당일까지 디데이 노트를 통해 빈출공식 및 서술형 문제를 암기할 수 있게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2023년 수질환경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에듀윌의 신규 교재를 통해 시험 합격에 필요한 비법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