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원더윅스컴퍼니

육아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대표 강경윤)가 운영하는 육아정보앱 맘맘에서 맘맘 쇼케이스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맘맘 쇼케이스는 맘맘 어플리케이션 회원만을 위한 기능으로, 일주일마다 맘맘의 주요 고객군인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단 하나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 및 판매한다.

맘맘 쇼케이스에서 첫번째로 소개될 브랜드는 토도수학, 토도영어, 토도한글을 전개하는 에누마의 토도스쿨이다.

관계자는 “토도스쿨은 하버드, 스탠퍼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든 양질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전 세계 20개국 이상 앱스토어 어린이교육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고 누적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획기적인 콘텐츠다. 더불어 일론머스크가 후원한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 대회의 우승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토도스쿨은 12월 7일부터 13일까지 오직 맘맘 쇼케이스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구성과 특별한 가격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토도스쿨을 시작으로 맘맘 쇼케이스는 매주 가장 핫한 키즈 브랜드사의 제품을 연속적으로 소개한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교구, 장난감 등이 주요 라인업을 계획하고 있다.

관계자는 “육아 소비 관심사 플랫폼인 ‘맘맘’ 앱 서비스는 풍부한 육아용품 관련 콘텐츠, 커뮤니티와 더불어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액티비티 장소를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아이와 함께’ 기능을 주력으로,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2022년 12월 초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산/육아 부문 인기앱 1위, 평점 5.0/5.0를 달성할 만큼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원더윅스컴퍼니의 원더윅스는 아기가 급격한 성장을 경험하며 힘듦을 호소하는 시기를 의미하며, 시간을 아끼는 똑똑한 소비로 엄마와 아이의 일상이 따뜻한 여유가 채워지는 바람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