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로가 커뮤니티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협업하여 '아닐로 x 플레이스 캠프 제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한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열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닐로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아닐로의 감성적인 휴식과 함께 온전히 자신만의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아닐로 베스트 제품을 '페이보릿 편집샵'에 입점,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닐로는 '하루를 씻어내는 나만의 시간'을 콘셉트로 지친 하루에 따뜻한 휴식을 전하는 브랜드다. 원료의 스토리와 섬세한 향을 바탕으로 하루를 씻어내는 휴식같은 헤어&바디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다."라며 "플레이스 캠프 제주 '페이보릿 편집샵'에서는 아닐로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을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객실 예약자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ALL-IN PKG 는 디스커버리 배스 세트+쿠폰', 일반 객실 예약자는 '아닐로 로지나잇 3종 키트+쿠폰'을 증정한다. 카페 도렐과 펍 스피닝울프에서 콜라보 드링크 주문 시 '아닐로 엠버 528 미니퍼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아닐로 x 플레이스 캠프 제주 콜라보 내용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닐로 피그위스키 센트밤'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