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강동구의회 제갑섭 국민의힘 당대표(좌측 세 번째)와 아이써치마케팅의 임‧직원들이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캠페인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이써치마케팅은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통해 이웃돕기 성금을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일 서울특별시 강동구가 운영하는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천호1동 사랑의일일 찻집’에 방문,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0,000원을 기부했다.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재원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매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강동구가 함께 성금 및 성품 모금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강동구는 11월 15일부터 내년 2월 14일까지 3개월에 걸쳐 모금액 12억 5천만 원을 목표로 재원을 마련하고자 나선 바 있다.

아이써치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씨마케팅은 자사 사업 뿐 아니라 지역 사회 복지에 관심이 많다”며 “자사 사업이 확대되는 만큼 더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써치마케팅은 앞서 지난 9월 강동구의 일자리 창출에 힘써 강동구의회 표창장을 수상한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