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특화된 서버 호스팅과 보안관제 서비스 기업 호스트센터가 지난 11월 8일 삼정호텔에서 개최된 2022 K-Award: Si-Tech Innovation Award'에서 클라우드 MSP서비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행사는 선순환적 과학 문화를 통해 기술이 발전하고 관련 산업분야가 혁신적인 성과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대한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진 ICT 업계 평가 시상식이다."라며 "호스트센터는 2002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9,000개 이상의 서버를 운용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기업에 특화된 서버 매니지드 서비스로 서버 구축과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호스트센터의 차성진 대표이사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난 10월에 차세대 보안관제 플랫폼인 ‘SOAR’을 도입하였으며 이를 통해 최근들어 불거지고 있는 사이버 위협과 리스크들을 원천적으로 예방한다. 또한, 호스트센터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전문 브랜드 ‘누리클라우드’는 네이버클라우드 공인 최상위 클라우드 라이센스인 ‘NCE(NAVER CLOUD PLATFORM Certified Expert)’을 취득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클라우드 MSP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여 무척 고무적이며 앞으로도 품질과 전문 인력을 앞세운 품질경영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호스트센터는 50명 이상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기술지원을 전담하고 있으며 호스트센터의 서버를 이용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한미약품, 클리오, 국제 기아대책 기구, 삼일회계법인 등이 있고 공기관 및 협회로는 한국상하수도협회와 기상산업 기술원 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