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차용섭 회장)가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웹 디자인으로 재구성했다. 챗봇상담 서비스는 카카오톡과 함께 홈페이지에서도 웹형 챗봇상담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다. 또한, 접속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메인 화면은 선명하고 주목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외에도 더피플라이프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을 오는 12월 9일 획득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CCO)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로 더피플라이프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해질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꾸준한 방문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고객중심 경영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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