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침구 브랜드 리얼리윤이 다가오는 12월1일(목)~12월4일(일)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드림베이비페어에 참여의사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9월 코엑스에서 열린 베페 참여 이후 두번째이다. 베이비페어에는 다양한 육아템들이 즐비하는 가운데 지난 수년간 감성침구 분야는 육아맘들에게서 빼놓을수 없는 성지다. 이번에 열리는 드림베이비페어 이벤트로 올 겨울 신상으로 출시된 아기 극세사 블랭킷 을 선보이는데 튤립자수와 부드러운 극세사 원단이 사용되었고 신상임에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밖에도 3중무지 아기블랭킷 (1+1+1) 총 3장을 색깔별로 299에 만나보실수 있으며 올 겨울부터 바로 사용할수있는 5중무지 아기블랭킷을 사이즈별로 (1+1) 총 2장을 색깔별로 2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오직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만 만나볼수있다. 한편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 가운데 신생아 아기이불세트, 어린이집 낮잠이불세트, 겉싸개, 아기블랭킷, 아기 침대패드, 수면조끼, 기타 패브릭아이템 등 다양한 패브릭 육아템 등  전 제품 1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 구매시 무형광 손수건 100% 증정 및 금액대별 사은품 추가 증정, 카카오톡 친구 추가or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무형광 손수건을 증정한다."라며 "고객님들을 직접 뵐 생각에 설레이고 긴장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벡스코에 오시면 너무너무 반갑고 떨리지만 힘이 날것같다.  준비잘해서 예쁘고 좋은 상품을 보여드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겨울 신상 구경도 하시고 필요하신 제품도 착한 가격에 득템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고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울러 "벡스코 드림베이비페어 기간 12월1일(목)~4일(일) 동안 리얼리윤 행사부스 "F20" 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각종 이벤트 제품 및 사은품 증정, 기존에 판매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수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