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루쏘소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가 11월 맞춤정장&맞춤코트 풀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루쏘소는 매달 인기 원단을 엄선하여 ‘스포트라이트 딜’과 ‘프리미엄 스포트라이트 딜’을 통해 특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2022 F/W 시즌에는 울, 울캐시미어 맞춤코트까지 함께 구성된 코트 풀패키지 상품도 함께 특가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이태리원단 ‘구아벨로’, 영국원단 ‘알프레드 브라운’, ’스카발’ 맞춤정장을 △수제화 △대여복 △맞춤셔츠 △넥타이 △턱시도 리폼 등으로 구성된 풀 패키지 구성과 함께 2022 F/W시즌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울&캐시미어 페스티벌 상품 중 울코트 또는 울캐시미어 코트 구성이 포함된 코트 풀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22년 울&캐시미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해 소개되는 울 코트와 울 캐시미어 코트는 각각 16종, 12종의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최상급 캐시미어를 생산하는 이태리 콜롬보사의 100% 캐시미어 원단 맞춤 코트 또한 합리적인 금액대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11월에는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 △혼주복 스페셜 패키지 △비즈니스 스페셜 패키지 △투게더 프로모션 △신박함 할인쿠폰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됐다”고 덧붙였다.

루쏘소는 전국 약 40개의 매장으로 매달 결혼예복, 혼주복, 비즈니스 정장 고객 타겟별 상품 기획과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루쏘소는 MTM과 비스포크 직영공방 운영으로 품질관리 및 사후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맞춤정장 안심구매 캠페인과 정품안심보상제도, 가격 정찰제, 현금 영수증 의무 발행 제도 등을 시행해 소비자 신뢰도를 중시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한편, 루쏘소 11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와 각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