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유학·이민 전문 기업 '우리에듀케이션'이 오는 11월 5일(토) 코엑스(COEX) 컨퍼런스룸 300호에서 '캐나다 유학 이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캐나다 유학 및 이민, 조기 유학, 자녀무상교육, 어학연수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에서는 캐나다 컬리지, 유학 후 이민, 조기 유학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캐나다 유학, 이민 관련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현지 교육기관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해 상담을 진행한다."라며 "박람회 캐나다 컬리지 분야에 참여할 교육기관은 조지브라운 컬리지(George Brown College), 험버 컬리지(Humber College), 세네카 컬리지(SENECA College) 등 이외 여러 교육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들 기관은 캐나다 컬리지 유학을 통해 캐나다 지역 내 안정적인 취업 및 정착이 가능하다는 점을 적극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캐나다 컬리지 유학을 통해 다양한 전공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한국 고등 내신점수로 입학 가능하다는 점, 별도의 테스트 없이 입학할 수 있다는 점, 어학당 및 어학원을 통해 조건부로 입학할 수 있다는 점, 졸업 후 취업비자 3년 보장이 가능하다는 점에 대한 상세 설명이 이뤄진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유학 이민 관련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캐나다 전문 유학 박람회로 토론토에 본사를 둔 우리에듀케이션의 풍부한 현지 경험 및 차별화된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다."며 "출국 전 수속부터 출국 후 현지 관리까지 책임지는 가운데 캐나다 공식 에이전트를 바탕으로 이민 수속까지 원스톱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