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병아리김밥

엔와이앤컴퍼니(주)가 꼬마김밥전문점인 병아리김밥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밥창업전문점 병아리김밥은 김밥의 세계화를 목표로 6명의 R&D가 런칭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김밥에 초점을 맞춰 브랜딩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김밥프랜차이즈 병아리김밥의 운영 방식은 다음과 같다. 첫째, 올인원 Keepfresh 쇼케이스 판매방식이다. 이 방식은 소비자들이 15가지 김밥들이 진열되어 있는 쇼케이스(병아리김밥 주문제작 개발)를 보고 메뉴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점주는 쇼케이스에 떨어진 메뉴를 확인하면서 채워주는 방식이다. 둘째, One-pack 시스템이다. One-pack 시스템은 초보 가맹점주를 위한 시스템으로, 재료들을 원팩시스템으로 공급하여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김밥프랜차이즈 병아리김밥 본사 관계자는 “김밥은 매장에서의 판매율이 높은 음식 중 하나로, 마진율이 높은 요식업 중 하나이다. 병아리김밥의 경우 단체주문이 하루 1,000줄 이상 판매되어 천줄김밥이라고도 불린다”고 말하며 “인테리어도 꼬마김밥전문점에 맞춰 병아리캐릭터와 친근한 이미지를 살렸으니 병아리김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