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안산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한국분장예술인협회 주관인 ‘2022 서울뷰티위크’ 영뷰티콘테스트에 참여해 대상 등 높은 성적의 성과를 이뤘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영뷰티콘테스트는 지난 2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 메이크업대회로 만 18세 이하 100여 명의 참가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K-뷰티 콘텐츠를 활용하여 기술과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경연대회이다. 제 1부와 2부로 나누어 웨딩, 패션, 화보, 광고 등의 K-뷰티 트렌드 메이크업과 캐릭터, 특수분장, 영화, 드렉퀸 등의 K-컬처 트렌드 메이크업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이날 바로 이어지는 시상식에 K-뷰티 트렌드메이크업 분야에서 이나경 학생이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금상(유예은), 은상(김신혜), 동상(강현서·양은우), 장려상(김현지·이예원) 등 전원이 수상했다.

학원 관계자는 “K-뷰티 콘텐츠를 활용해 미래의 서울 뷰티 산업을 이끌어 갈 차세대 리더발굴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해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산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미용사(일반) 헤어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피부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이용사 국가자격증 이 외에도 심화 과정 교육, 에듀케이터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