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이튼

자동차 튜닝 용품 전문 브랜드 메이튼이 ‘토레스 튜닝’ 키워드로 네이버 쇼핑 검색어 1위 달성을 기념하여 T5부터 T7까지 쌍용 토레스 차주라면 모두가 사용이 가능한 콘솔 트레이 제품을 990원에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메이튼의 쌍용 토레스 콘솔 트레이는 토레스 차량 중앙 콘솔에 장착하는 실내 편의 용품으로 중앙 콘솔의 공간을 2중으로 분할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설치하는데 1초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40~50대 토레스 차주분들도 쉽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며, 차량 내부에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하면서 생활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쌍용 토레스의 시그니처 패턴을 이용하여 보다 순정 같은 일체감을 선보인 것 역시 특징”이라고 부연했다.

메이튼이 8월 1일부터 진행한 쌍용 토래스 실내 편의제품 콘솔 트레이 990원 프로모션은 현재까지 총 684명이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각종 커뮤니티 및 토레스 차주분들의 잦은 문의로 이벤트를 다시 연장했다.

메이튼의 해당 프로모션은 이벤트 참여 시 쌍용 토레스 콘솔 트레이를 99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