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핫핑

여성의류 브랜드 ‘핫핑((주)SSLKH, 대표 김여진)’이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럽럽 코스메틱(LOVB LOVB COSMETIC)’에서 10월 5일 다섯 번째 신상품을 선보이며 선착순 페이백 이벤트 수량 400개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럽럽 푸딩 글로우틴트’는 26%의 가벼운 수분 베이스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글로우 제형으로 제작되었으며 덧발라도 광택이 유지되는 선명한 컬러감이 강점이다. 버터쥬스, 샤인 에센스오일컴플렉스 등 식물성 성분을 기반으로 하며 알러젠프리향으로 민감한 입술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레드베리, 엔딩로즈, 캔디베리, 선셋베이지 총 4컬러로 출시된다”고 전했다.

이어 “론칭 기념 행사는 10월 5일 출시 당일 ‘핫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각 컬러 별 100개, 총 400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 완료되었고 추후 적립금으로 페이백한다. 또한 출시 이후 ‘럽럽 푸딩 글로우틴트는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 있는 ‘핫핑’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핫핑 김여진 대표는 “럽럽 코스메틱 출시 이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서 받은 구매 후기 피드백들을 참고하여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및 제작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를 이어 내년 상반기에도 색조, 스킨케어, 바디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