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전문기업 (주)메쎄이상[대표 조원표]이 주최하는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부산코리아빌드’ 가 9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부산코리아빌드는 1991년부터 개최해 온 지역 대표 전시회 ‘부산경향하우징페어’가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전시회로 도약하기 위해 새로 도입한 브랜드이다.

부산코리아빌드는 설계-시공-유지관리까지 건축의 전 과정에 필요한 자재와 제품, 기술을 모두 볼 수 있는 부산·경남지역 최대 건축박람회이다. 전시분야는 ▲건축자재(구조/외장재, 단열재, 창호, 도장방수재, 건축공구/관련기기 등) ▲인테리어(내장재, 조명, 욕실, 주방, 홈인테리어 등) ▲건축설비(냉난방/환기설비, 홈네트워크시스템, 승강기/주차설비 등) ▲건축설계시공(건축설계/시공, 조경자재/공공시설 등) 으로 구성된다. 건설·건축과 리모델링·인테리어 관련 전 제품이 전시된다.

부산코리아빌드는 관련 산업의 지역 특색과 최신 이슈를 반영한 특별 기획도 준비되어 있다.

예비 건축주들이 다양한 설계·시공 기업들을 만나 자유롭게 무료 상담받을 수 있다.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가는 건축에서 내 조건에 맞는 설계·시공를 선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다양한 기업/전문가들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일일이 찾아다니는 것은 어렵다. 한자리에서 다양한 기업들을 만나고 비교해서 내게 맞는 전문가를 찾아볼 수 있다. 

부산 지역에서 리모델링&유지보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특별 기획되었다. 주거공간뿐 아니라 상업공간까지 다양한 공간의 리모델링과 인테리어 상담을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부분 수리부터 전체 리모델링, 인테리어 디자인 상담까지 가능하다. 국내 대표 기업들의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 1:1 맞춤 상담을 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