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 아로마 전문브랜드 아틸라(ATIL‘a)는 이번 명절을 맞아 ‘풍성한 한가위 아틸라와 함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틸라 갤러리’ 시리즈의 마이크로 겔크림, 멀티밤 크림, 도도한세럼 등 그림같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였다.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고 버리는 차원을 뛰어넘어, 자신만의 공간에서 작가의 작품까지도 감상할 수 있는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틸라 아로마’ 제품인 캔들, 디퓨저, 에센셜 오일, 섬유향수 등 다양한 제품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백화점진출 이후 지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인천공항 SM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등 제품력으로 입점한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해나가고 있으며,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60여곳의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에서 화장품을 할인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일산 킨텍스 근처에 위치한 아틸라 갤러리(ATIL’a Gallery)에서는 국내외 100여명 작가의 우수한 작품들을 전시를 통해 꾸준히 소개하고 있으며,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심은하, 제이킴, 한숙영 작가의 다수 잠품들을 레드빅(REDBIG) 플랫폼을 통해서도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