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에서 펴낸 ‘2022 네일 미용사 필기+실기’ 교재가 네일아트 자격증 취득에 맞춤형 구성을 갖췄다고 2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본 교재 세트는 필기와 실기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필기’와 ‘실기’ 교재를 묶어서 구성했다.

관계자는 “‘네일 미용사 필기’ 교재는 변경된 출제 기준과 개정 사항을 반영했다. 이어 맞춤형 학습법을 제시하며 학습 효율을 더했다. 특히 ‘3시간 만에 자동 암기’ 특강은 단기 암기 학습에 최적화됐으며, 무료로 제공돼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고 전했다.

더불어 “공개 기출문제와 비공개 기출 복원문제를 함께 수록해 충분한 문제 풀이 연습을 지원한다. 이에 수험생은 문제 적응력 및 응용력 등 실전 감각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공개 기출문제는 4회분, 비공개 기출 복원문제는 5회분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실기’ 교재는 실제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집필됐다. 이어 작업 과정과 함께 저자가 작업한 사진을 함께 배치해 수험생의 이해도 향상에 이바지한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필기와 실기 시험 준비를 병행할 수 있어 학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교재 구매자는 자동 채점 및 합격 여부 판단을 돕는 ‘CBT 모바일 서비스’, 실기 준비에 용이한 ‘브로마이드’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