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듀오

코로나19 이후 소개팅, 동호회, 파티 등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대거 사라지며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미혼남녀가 늘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지난해, 전년 대비 회원 수가 22% 증가하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듀오는 업계에서 회원 수와 성혼회원 수를 모두 공개하고 있는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현재 듀오 회원 수는 6월 27일 기준 총 36,117명이다. 

결혼정보회사에서 회원 규모는 서비스 만족도와 직결된 중요 조건이다. 회원이 많을수록 회원이 원하는 맞춤 상대를 찾을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며 회원의 세부적인 니즈를 충족하는 매칭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듀오 관계자는 “회원 수가 적은 경우 회원의 희망 상대에 부합하는 회원을 찾기 힘들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매칭 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렵다”며 “반면 듀오는 넓은 회원 풀(pool)을 보유하고 있어 회원의 세밀한 특징까지 고려하여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대를 매칭한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활동 회원 관련 정보들을 적극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회원 수 및 성혼회원 수뿐만 아니라 회원 통계 자료와 성혼 사례 등을 전부 게시한다. 

듀오 관계자는 “본인의 니즈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회원 수가 많고 다양한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를 택해야 한다”며 “듀오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위해 꾸준히 회원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할 것”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실시간 회원 수 및 성혼회원 수는 듀오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월요일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