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2022 한국남자프로골프 '아시아드CC 부산오픈' 공식 협찬
뉴트리원, 2022 한국남자프로골프 '아시아드CC 부산오픈' 공식 협찬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6.3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한국남자프로골프 투어 ‘아시아드CC 부산오픈'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드CC 부산오픈’은 KPGA가 주관하고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이 주최하는 한국남자프로골프 대회로 30일부터 7월 3일까지 나흘간 부산 아시아드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대회는 긴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개최되는 경기로 팬 사인회, 경품 이벤트 등 갤러리를 위한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이에 뉴트리원은 '아시아드CC 부산오픈’을 공식 협찬하고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를 위한 선물로 눈 건강기능식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164 선물세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뉴트리원에서 제공하는 제품은 ‘루테인 지아잔틴 164’ 패키지(2개입)로 구성되었다. 또한, 체내의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혈중 농도와 동일한 비율인 16:4 비율로 원료를 배합하여 황반색소 밀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한다.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눈 건강’에 집중한 제품이며, 이외에도 '눈 피로 개선’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AX, '눈 건조 & 혈행 개선’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 오메가3 등 다양한 기능을 눈 건강과 함께 챙길 수 있는 총 7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올해 최대 상금 규모의 한국남자프로골프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금번 경기 많은 갤러리 분들께서 함께해 주셔서 선수들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해 주시고 자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뉴트리원은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모두를 위한 다양한 건강 증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