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큐어라이프

큐어라이프의 슈퍼빗자루 '쓰리잘비'가 미국 QVC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를 진행했다며 7분만에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큐어라이프는 지난 6월 23일 오전 7시(현지시간),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8시에 쓰리잘비 전 제품을 미국 QVC 홈쇼핑을 통해 판매했다. 이후 7분만에 초도 물량을 빠르게 소진하고 후속 오더까지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QVC 홈쇼핑은 7개국 3억 5000만이 넘는 가구가 QVC 홈쇼핑을 시청 중이다. 1986년 창립 이래 QVC는 경쟁사인 홈쇼핑네트워크(HSN)와 함께 미국의 고정 홈쇼핑 채널로 자리잡았으며, 최근에는 HSN과의 인수합병을 진행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큐어라이프는 쓰리잘비로 해외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은 44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큐어라이프는 쓰리잘비의 미국 QVC 진출을 계기로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알리고, 미국 내 전자상거래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쓰리잘비는 국내 및 해외에서 특허받은 빗자루로 와이퍼, 스크래퍼 등 세 가지 청소용구의 기능을 하나로 담았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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