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순성

국내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지난 5월 25일 공식 론칭한 ‘아이사이즈(i-Size) 주니어 카시트 노바’의 체험단을 5월 30일부터 6월 12일까지 2주 동안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4세부터 12세(신장 기준 100cm~150cm)까지 자녀의 안전을 책임지는 ‘노바’는 다국적 인증 기업인 ‘SGS(Société Générale de Surveillance)’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ECE R129/03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3점식 차량 안전 벨트 인증을 추가로 획득하여 장착 호환성이 우수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체험단은 총 4명의 인원을 선정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채널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양식에 맞춰 네이버 폼을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되며,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 인원은 약 한달 간 제품을 체험한 후 후기를 본인의 채널에 게재해야 하며, 블로그는 총 3회, 인스타그램은 총 4회 작성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체험단 모집을 널리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노바 카시트는 보다 쉬운 조작으로 최상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실속 있는 제품”이라며, “선정되신 분들 또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신다면 노바의 남다른 매력을 바로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