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마라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라인이 PDX5 (피디엑스 파이브) 스킨 부스터 컴플렉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마라인은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을 제조, 판매, 유통회사로 다년간 피부 관리 제품을 개발하며 쌓아온 시간과 기술력을 토대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출시된 ‘PDX5 스킨 부스터 컴플렉스’는 더마라인만의 5가지 핵심 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 부스터다. 핵심 성분 중 PDRN은 연어에서 추출한 DNA 성분으로 피부 재생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히알루론산과 5종 펩타이드의 복합 작용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PDX는 Premium Derma Xignature 뜻으로 더마라인의 핵심 기술을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이며, 특정 목적과 효과를 가진 스킨 부스터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시리즈로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올여름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세심하게 케어해 줄 수 있는 PDX5 (피디엑스 파이브) 스킨 부스터 컴플렉스로 건강한 피부 탄력과 촉촉한 물광 효과로 밝게 빛나는 피부를 되찾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더마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는 PDX5 스킨 부스터 컴플렉스 출시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