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넥스트(대표 박준열, 박수영)는 고용노동부 인증기관이라며, 직무능력 극대화를 지원하는 [프로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스킬업] 추천과정 패키지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메가넥스트

관계자는 "메가넥스트가 지난 3월 17일 런칭한 [프로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스킬업] 추천과정 패키지는 이러한 기업들의 요구를 반영, 대다수 직장인에게 필요한 필수 역량을 향상시키는 이러닝 학습 컨텐츠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프로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비즈니스 매너, 문서작성 스킬, 협상전략 및 디지털 협업툴 사용부터 중간관리자를 위한 역량강화, 리더십, 회계교육 등 직급별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컨텐츠를 두루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부적으로는 ▲알베르토 몬디의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낀 팀장의 일센스 :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프로젝트 ▲ 디지털 시대, 스마트한 일잘러의 핵심역량 ▲PRO일잘러의 PPT스킬 등 실질적인 직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컨텐츠가 있으며 이 외에도 ▲자금세탁 방지제도 ▲퇴직연금교육 ▲직장인 HOW to 회계 시리즈 등 직무 소양교육 컨텐츠 등이 다수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 과정을 통한 사내 직원들의 직무능력, 리더십 향상은 기업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해당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넥스트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확인할 수 있다. 메가넥스트는 2009년부터 전문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해온 고용노동부 공식 인증기업으로, 법정의무교육부터 직급별 리더십교육, 각종 실무교육 등 고품질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