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베베쿡
자료제공 / 베베쿡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3월 베베쿡’s Pick’ 이벤트를 3월 14일부터 4월 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베베쿡’s Pick’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영양식 구매 후, 추천 상품을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커, 공기청정기, 벨레다 베이비 4종 선물세트, 르소메 핸드워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추천 상품으로는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 ▲한우 페이스트 정기배송, 우리 아이 이유식 맞춤 단계별 다양하게 구성한 ▲영양간식/간편식 세트가 있다.
 
한우 페이스트 정기배송 서비스는 기존에 단품 구매만 가능하던 튼튼쑥쑥 철분대장 한우 제품을 베베쿡 이유식 배송처럼 정기적으로 배송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었다. 한번 결제로 한 달 치 배송이 가능하고, 베베쿡 식단 매니저를 활용해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직접 지정할 수 있으며, 택배 배송까지 가능하다.
 
‘3월 베베쿡’s Pick’ 이벤트 기간 동안 한우 페이스트 정기배송 할인 쿠폰 최대 5천원권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단계별 영양간식/간편식 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영양간식/간편식 세트는 ▲빼빼롱뻥 4봉(단호박/청포도/자색고구마/사과)과 유기농 보리차 1박스 ▲빼빼롱뻥 4봉(단호박/청포도/자색고구마/사과)과 단호박 퓨레 1박스 ▲사르르쿵 3종(치즈요거트/딸기/바나나)과 배도라지 1박스 ▲간편식 3종(닭백숙/설렁탕/미역국)과 배도라지 1박스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베쿡 ▲처음먹는 배도라지 제품은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오랜 시간 중탕해서 만들었으며, 맛과 향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저온살균방식으로 제작됐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당을 첨가하지 않고, 원물부터 제품까지 7단계 정밀검사를 진행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베베쿡 관계자는 “’봄맞이 베베쿡 베스트 상품을 3월 베베쿡’s Pick’ ▲튼튼쑥쑥 철분대장 한우 정기배송과 ▲영양간식/간편식 세트로 선정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3월 베베쿡’s Pick’ 이벤트 기간동안 경품 추첨, 쿠폰 증정,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많이 준비했으니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월 베베쿡’s Pick’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