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기업 에센루가 전개하는 브랜드 도노도노에서 하이가드 논슬립(슈퍼자이언트) 베이비룸과 먼지제로 올핏 매트 327 출시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특대형, 슈퍼 특대형, 자이언트를 뛰어 넘는 슈퍼 자이언트 사이즈다. 단 1장 만으로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특징을 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베이비룸은 강력한 논슬립 매직캡으로 완벽하게 밀림이 방지된다. 하이가드는 66cm로 아이들이 쉽게 탈출하지 못해 자유롭게 놀되 안전하다. 여기에 올핏매트 327이 4cm 두께로 층간소음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존 올핏매트와 동일한 상단먼지제로 구조지만, 사이즈가 더욱 넉넉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핏매트는 여기에 무가교 열접착 10중 고압축 폼으로 내구성을 더했다. 속커버는 탁월한 통기성과 내장재 보호가 가능하며, 겉커버는 오염과 충격에 강한 PU재질로 생활방수 및 적은 긁힘 자국을 기대할 수 있다. 주문 시에는 베이비룸과 호환 가능한 4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사이즈가 동일하게 KC 인증을 받아 유해물질 테스트에 통과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신제품 하이가드 논슬립(슈퍼자이언트) 베이비룸과 먼지제로 올핏 매트 327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 ‘위틀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