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초호화 라인업의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하여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3월 3일(목)부터 9일(수)까지 약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리얼테크닉스의 주요인기 품목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먼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부문 3위를 수상한 리얼테크닉스의 대표 아이템 ▲‘미라클 스펀지’의 대용량 기획 세트 (4개입)과 더불어 파우더 제형에 특화되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 줄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 수채화 같은 치크 및 하이라이터 표현을 위한 스테디셀러 ▲‘블러쉬 브러쉬’와 ▲‘세팅 브러쉬’,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키 브러시 3종 ▲‘테크닉 에센셜스 브러쉬 세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툴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부문 3위에 오르며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한 ‘미라클 스펀지’는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리얼테크닉스의 베스트셀러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특화되어 커버력과 밀착력 높은 피부 표현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물에 적셔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마른 상태로 사용하면 보송하고 매끈한 마무릿감으로 마스크프루프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설레는 3월 봄맞이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