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자연가

클렌즈식품 전문업체 자연가는 브랜드 ‘조선장금이’의 ‘한우 듬뿍 보리한우탕’, 전주한옥떡갈비’가 공무원 복지몰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농업회사법인 자연가(유)는 브랜드 조선장금이를 통해 농업, 임업, 축산, 수산물 등 4개 분야의 클렌즈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라며 "입점 제품인 한우 듬뿍 보리한우탕(600g)은 정읍 보리와 한우 사골을 36시간 내린 육수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화학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육수를 걸러 사골과 소잡뼈를 함께 16시간 더 달여낸 것이 특징이다. 한 팩에 1~2인분 용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전주한옥떡갈비(700g)는 한돈, 한우를 사용해 만든 원형 떡갈비로, 1팩에 10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고기를 갈지 않고 굵게 썬 후 200번 이상 치대어 한 살로 만들어 풀어지지 않고 촉촉한 식감과 씹는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등으로 조리가 가능하며, 2개씩 소포장 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지운 대표는 “자연가는 정읍 지역의 농산물을 주원료로 건강한 먹거리를 제조하고 판매하여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며, “이번 공무원 복지몰 입점을 기반으로 제품의 판로를 다양화하고 브랜드 조선장금이의 홍보 활성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자연가는 행정안전부 지정 ‘마을기업’이자 전라북도 6차 산업, 여성기업 인증 기관이며 직접 농사 지은 농산물을 가공부터 판매까지 하나로 잇는 다이렉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