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임산부 산후 마사지 ‘1회 체험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산전 산후 관리 경험이 없는 고객에게 특가로 선보이는 1회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이미 스파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성된 ‘산후 전신마사지’와 ‘산후 복부 마사지’ 총 4회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산후 복부 마사지 프로그램에는 임산부 체형과 상태에 최적화된 측와위 리포사지 (Lipo Massage) 와 함께 더 트리니티 스파의 시그니쳐 테라피인 제이드(Jade) 핫스톤(Hot Stone)이 함께 적용된다. 출산 전 산모의 경우 컨디션에 따라 등과 어깨를 집중해서 관리받을 수 있는 상체 프로그램 또는 부종과 순환을 집중하는 하체 프로그램 중 선택하여 1회 체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외에도 더 트리니티 스파 룸 컴포트 존에는 임산부도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산전 산후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인체 곡선에 따라 4단계 조절이 가능한 라텍스 모션 베드와 헝가리 구스다운이 준비되어 있다. 1인 1베드 시트 사용 엄수는 물론 스파에서 사용하는 린넨은 전문 세탁업체에서 수거 세탁 소독이 진행된다."라며 "산전 마사지의 경우 임신 16주 이후 태아가 안정기에 들어가는 단계에서 부드럽게 순환 위주로 관리 받는 것이 바람직하며, 산모와 태아의 컨디션에 따라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산전 산후 정규 프로그램에 적용하는 ‘마르지아 클리닉’은 13가지 안전 법칙을 통해 산모와 태아의 안전을 지키면서 최상의 관리 효과를 추구하는 이태리 홀리스틱 브랜드로, 유럽 ISO, GMP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료 선정부터 주문생산 시스템을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