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이주공사가 캐나다취업비자 및 영주권 접수가 동시에 가능한 AIP프로그램의 영주권 승인현황 세미나를 개최해 자세히 안내한다고 밝혔다.

관게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올해부터 변경된 AIP 취업영주권 프로그램이 영주권 신청 후 1년 이내에 영주권 승인이 이루어진다는 점을 다룰 예정이다."라며 "2월 26일 토요일 오후 1시 △캐나다영주권, 오후 2시 30분 △미국영주권, △유럽영주권 ㈜신세계이주공사 세미나에서는 이미 확보되어있는 AIP 지역의 캐나다고용회사와 현지 정착 팀의 정착 서비스 내역을 자세히 소개하여 정착에 대한 불안과 걱정을 해소하고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 되는 캐나다 영주권 승인 현황 또한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AIP 프로그램은 주정부 승인 후 한국에서 취업비자와 영주권이 동시에 접수되어 빠르게 영주권승인이 가능하다."라며 "AIP 취업이민과 더불어 캐나다이민 중 자격조건이 가장 수월한 편인 SINP 취업이민 또한 소개할 예정으로, SINP 캐나다취업이민은 서비스업과 관련된 우량 고용주 확보로 주정부승인(Nomination) 후에 취업비자(Work permit)로 자녀무상 교육 및 의료혜택을 미리 받으면서 현지에서 일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캐나다 취업영주권에 대한 문의사항은 ㈜신세계이주공사 대표번호 또는 방문을 통해 정확한 자격판정 후 진행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온라인 상담 또한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