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에서 유튜브 영상 공모전 투표 이벤트 1월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공모전 투표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투표 참여자가 2만 6천명을 돌파했다. 한편 수제 햄버거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프랭크 버거는 현재 오픈 확정을 포함한 가맹점이 260호점을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 유튜브 영상 공모전 투표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맥, 맥북에어, 프랭크버거 수제버거 상품권 1만원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 200호점 돌파 유튜브 영상 공모전 이벤트 및 영상 공모전 투표 이벤트이며, 프랭크버거 전속모델 나태주가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야외 및 카페 두 가지 컨셉으로 홍보영상을 촬영하며 홍보를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는 유튜브 촬영이 가능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프랭크버거 홈페이지 내 유튜브 영상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접수기간 종료 후 심사기준을 통해 심사 후 당첨자 발표는 4월 중 있을 예정이며, 경품은 벤츠A클래스, 바디프렌드 코닉 안마의자, 삼성TV65인치이다."라며 "이외에 유튜브 공모전 영상을 촬영하여 참가하는 모든 분들에게 100% 경품 제공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2월에도 영등포1호점, 구리장자호수점, 이태원역점 등 20여개의 가맹점이 오픈 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