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 소방공무원 소방학개론 이문주 교수는 전직 소방직 출제위원 출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문주 교수는 소방공무원으로 25년간 근무해 현장 경험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소방임용시험 출제위원 출신이자 소방시험 관련 강의 경력만 10년이 넘는다. 이에, 실제로 소방공무원 재직 당시의 여러 경험담을 살린 강의를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 교수는 실제 사건과 연계한 설명으로 이해를 돕는다. 소방학개론을 단순 암기 위주가 아닌 이해를 바탕으로 한 수험생 눈높이에 맞춘 강의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소방공무원 이문주 교수는 정확한 출제경향 파악과 함께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해준다”면서 “현장에서 적용되는 관계법규 내용을 실제 사례와 함께 쉽게 설명해준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방전문용어를 누구보다 쉽게 설명해줘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다”고 말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이문주 교수는 “초시생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소방공무원 전용 커리큘럼으로 보다 빠르게 고득점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소방시험 출제 경험과 실무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케 강의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