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슈] 자민경㈜,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에 ‘몸앤홍삼 진’ 4,500세트 기부 
[기업이슈] 자민경㈜,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에 ‘몸앤홍삼 진’ 4,500세트 기부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1.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 ‘자민경㈜’은 지난 1월 21일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에 자사 제품 ‘몸앤홍삼 진’ 4,500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부 행사는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국가 안보와 국민 행복을 위해 힘쓰는 국군 장병을 위해 진행됐다. 기부 물품 전달은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무인 전달식 형태로 이뤄졌으며, 배송을 위한 최소의 인원만 투입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에 13억 상당의 기부 형태로 전달된 ‘몸앤홍삼 진’ 제품은 양질의 국산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구성한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스틱 한 포에 담아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및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4배가량 높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자민경㈜은 지난 2014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이어오며 ESG 경영(환경, 사회, 지배구조)을 이어 오고 있다. 자사 기부금 1%와 해피스푼 고객 기부금 1%로, 국내외 빈곤 가정의 의료지원 및 급식 및 건강, 정서 및 교육 지원 등 통합 후원을 시행 중이다. 최근에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청소년음악봉사단과 협력해 ‘싱글맘 꿈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애란원 싱글맘들에게 악기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충분한 레슨을 통해 다시 지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하는 봉사 릴레이에 동참한 바 있다. 부산의료원 의료진에게 기초 제품 화장품을 전달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해외에서도 자민경㈜의 나눔 경영은 지속되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HKCSS와 KOTRA 홍콩 무역관 공동 개최로 열린 ‘홍콩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한류 뷰티 제품 판매 행사’에 자사 제품을 무상 기증해 KOTRA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또한 네팔의 교육 환경 개선을 목표로 산악인 엄홍길 씨와 ‘휴먼스쿨 프로젝트’를 마련해 오지 마을에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자사 임직원은 ‘십시일반’을 모토로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구촌 곳곳에서 벌어지는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 나가기 위해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