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마켓비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는 여름을 대표하는 라탄 제품들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역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다가올 시즌의 신상품을 미리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다양한 라탄 가구/소품들을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라탄 가구는 전통적으로 여름 시즌에 니즈가 높아지는데, 동남아를 비롯한 여행지의 감성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 욕구가 반영되는 것으로 추측된다. 최근에는 라탄 고유의 여유로운 감성과 편안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이 각광 받으며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켓비의 대표 라탄 제품인 ‘BENTAN 시리즈’는 출시 1개월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운 전적이 있다. 내추럴한 소재감을 살린 케인 위빙 디테일로 강한 내구성, 가벼운 무게감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패턴을 선사한다. 크기와 가격대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상황별 및 용도별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BENTAN 시리즈’는 화사하고 경쾌한 색감 뿐 아니라, 생활 오염에도 강해 감성과 실용성을 함께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티크나무, 숭카이 나무 등 탄탄한 원목과 라탄 소재를 수작업으로 결합한 ‘CESBON 시리즈’는 내추럴하면서도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묘한 매력을 지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켓비 관계자는 “최근 자연의 감성과 분위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겨울 시즌에도 라탄 가구의 매출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라탄이 주는 특유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무드는 그대로 살리되, 실용성을 겸한 가공 처리를 통해 관리까지 용이하도록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라탄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공식몰 회원일 경우 할인된 금액에 중복 적용 가능한 쿠폰도 추가 제공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마켓비는 전국 30곳의 오프라인 대리점을 비롯해 위탁판매, 공동구매까지 유통 저변을 넓히며 고객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기 라탄 가구를 비롯한 마켓비 상품 유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