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파고다 어학원이 코로나 시국에 발맞추어 2월부터 프로 HSK 강의 전 과목을 온라인 클래스로 전격 오픈한다. 온라인 클래스란, 학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현장 강의를 집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학습 형식이다. 수업 자료도 개개인으로 제공되고, 현장 강의에서 보이는 수업 화면을 온전히 집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 피드백까지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프로 HSK의 최지은 강사는 HSK 4급 전 영역, HSK 5급 전 영역, HSK 6급 독해를 담당하고 있다. 오프라인 수업뿐만 아니라 온라인 클래스의 모든 정규 수업에는 복습 자료가 함께 부록으로 포함되어 있어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을 체계적으로 익히기에 용이하다. 만약 복습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다면 1:1 온라인 피드백을 통해 언제든 질문할 수 있고, 작문 피드백도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온라인 클래스로도 충분히 체계적인 수업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점수보장반을 대상으로 위 수업의 정규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두 종류의 특별 강의도 함께 제공되는데 바로 '온라인 스터디'와 '온라인 주중 특강'이다. '온라인 스터디'는 정규 커리큘럼에서 다루지 않는 기출 문제를 주로 다루고 있다. 그리고 '온라인 주중 특강' 주로 자주 출제되는 어휘 분석, 시험 직전 알고 가야 할 포인트 등이 다뤄진다. 

개강해 파고다는 오프라인 수업에 결석하는 수강생을 위해 지난 수업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수업 영상을 제공한다. 새해를 맞아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