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브랜드 엔유씨전자가 새해 첫 특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11일 오전 11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홈쿡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보다 간편하게 근사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단 하루 동안 제품 구매 시 기본 플레이트 2종 구성인 딥 플레이트와 디저트 플레이트가 함께 구성된다.

제품 반값 혜택 외 다양한 혜택들도 마련됐다. 타코야끼 및 해물 동그랑땡 등을 만들 수 있는 타코야끼 플레이트와 그릴 플레이트 등 추가 플레이트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동안 구매 후 댓글로 주문번호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분에게 락앤락 키친툴 7P 세트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엔유씨전자 멀티 전기그릴은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주방 가전제품이다. 플레이트가 다양한 만큼 그릴 하나로 원하는 모든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반값 라이브는 새해를 맞아 엔유씨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특별 행사”라며 “신년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유용한 주방가전 멀티 전기그릴을 반값 특가로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쇼핑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엔유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