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신년을 맞이해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엄마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엄마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는 데이데이비쥬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엄마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댓글로 2022년 버킷리스트를 간단하게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1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월 7일(금)부터 13일(목)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18일(화)에 발표된다.

관계자는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는 기본에 충실한 기능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365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저귀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사용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착용감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