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정션메드(박지민 대표)는 헬리오네이처와 서울대학교 캠퍼스 타운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정션메드와 헬리오네이처 간 상호 협력을 통해 고령자를 포함한 범 국민의 삶의 질 향상 및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콘텐츠와 관련된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서 독자적인 사업 추진보다 상호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체결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협약 주요내용은 △범국민 건강 및 삶의 질 향상 △건강기능식품 추천 및 할인 이벤트 △ 플랫폼 구축 솔루션 개발, 영업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프로젝트에 필요한 로드맵 및 비즈니스 전략의 공유 △자체 보유한 사업모델 및 고객군을 활용하여 “헬리오네이처”과 공동으로 사업모델 기획 및 개발 △“헬리오네이처”에게 제품, 컨텐츠와 관련된 기술지원, 전문인력 등의 협력 △세일즈, 유통채널, 마케팅 분야 협력 등이다."라고 전했다. 

정션메드 박지민 대표는 “다양한 건강 데이터를 보유한 헬리오네이처와의 협력으로 건강 빅데이터를 구축함으로써 시니어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실직적인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션메드는 베타 서비스 중인 ‘케어,봄’을 통해 건강관리 기록을 꾸준히 한 사람에게 필요해복 50% 할인 및 케어봄 파우치 칼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