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는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자켓 커플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올 FW 시즌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우먼 쉐르파 후디 자켓’과 ‘맨즈 쉐르파 자켓’ 동시 구매 시 기존보다 37%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안다르 서스테이너블 컬랙션은 버려진 페트병에서 추출된 부드러운 폴리에스테르 원사로 만든 친환경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플리스 자켓 특유의 착용감과 관리 부분 개선을 통해 안다르 제품 특유의 가벼운 경량성과 함께 물세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진 : 안다르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자켓 커플세트 연출 이미지]

이번 할인행사에서 선보이는 ‘우먼 쉐르파 후디 자켓’과 ‘맨즈 쉐르파 자켓’ 커플세트는 컬랙션을 대표하는 아우터 조합이다. 안다르가 자체 개발한 마이크로 기모터치 테크놀로지와 프리미엄 아우터에만 적용되는 기능성 방풍 안감을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스트릿룩부터 트렌디한 원마일웨어까지 여러 무드에 다양하게 코디를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여성용 후디 자켓은 부해 보이지 않는 핏과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기장으로 몸매 라인을 살릴 수 있다. 맨즈 자켓의 경우 섬세한 패턴 조정으로 어깨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남녀가 함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컬러 라인업과, 로고리스의 심플한 외관 디자인 덕에 센스 있는 시밀러룩 연출에도 제격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최근 가족이나 연인 고객분들께서 같은 컬랙션 제품을 2장씩 구매하는 양상이 늘었다”며 “이번 할인행사는 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된 것으로 앞으로도 안다르는 소비자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구성한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자켓 커플세트’ 할인 행사는 안다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안다르 매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