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호랑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수풀 속에서 호랑이 새끼를 얻는 꿈
수풀 속에서 호랑이 새끼를 얻는 꿈은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옥동자를 낳는다. 자격취득, 횡재, 수금, 수입, 명예, 낚시, 레저, 선물, 먹거리, 소유권 등이 있다.

2. 호랑이 등에 날개가 달려있는 꿈
호랑이 등에 날개가 달려있는 꿈은 길몽으로 지혜가 충만하여 전파력이 막강함을 의미한다.

3. 호랑이를 따라 굴 속으로 들어가 보니 금은보화가 가득한 꿈
호랑이를 따라 굴 속으로 들어가 보니 금은보화가 가득한 꿈은 길몽이다. 뜻밖에 횡재를 하여 엄청난 재물이 생긴다. 은행돈, 목돈, 곗돈 등이 생긴다.

4.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는 꿈이다. 이는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된다.

5. 호랑이 세 마리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호랑이 세 마리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은 태몽으로, 똘똘한 자식 삼형제를 낳아 당대에 유명한 장군과 명인으로 기른다.

6. 울타리 밑으로 뱀, 호랑이 등 동물이 들어 온 꿈
울타리 밑으로 뱀, 호랑이 등 동물이 들어 온 꿈은 태몽으로, 소유자는 학업을 닦아 성공할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호랑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