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청각 전문 센터 웨이브히어링 대구점은 2021년 마지막 할인 이벤트로 연말 총 결산 보청기 특별 할인 행사를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매년 난청인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을뿐더러, 돌발성 난청이나, 이명 등 청각적인 측면에서 많은 부작용과 이슈들이 늘어가고 있어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보청기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보청기 기본형, 중급형, 고급형 Top3 모델과 스타키 귓속형보청기 Picasso(피카소) 한단계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더불어, 세계 최초 마이크 3개인 마리리시버 탑재 및 특수 기술을 적용한 벨톤 프리미엄 충전식 보청기 Imagine17(이매진17), 오티콘 상생 협력 보청기 G200(지이백)/ G200S(지이백S)의 최대 70% 까지 할인과 양쪽 구입 시 추가 할인 적용한다."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대구점 장혜리 원장은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잘 마무리 짓고, 2022년은 더 나은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보청기 착용 만족감에 가장 중요한 말소리 분별력 기능이 높은 제품과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웨이브히어링 대구점은 사용자 눈높이에 맞춰 알기 쉽게 상세히 상담해드리며 개개인 청력에 알맞은 1:1 맞춤식 청각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2021 마지막 연말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대구점이나 웨이브히어링 대표번호로 문의 전화 또는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 상담 예약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