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스터디카페 장안사거리점이 오는 12월 13일 월요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에 초심스터디카페 장안사거리점은 사전 예약 및 이용권 파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픈 전날인 12월 12일 일요일 저녁 9시까지 진행되는데, 초심스터디카페 공식 SNS 계정에서 장안사거리점 오픈 소식 게시글을 찾아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전 예약을 할 경우에는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0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용권은 100% 당첨되기 때문에 누구나 기간만 지킨다면 초심스터디카페를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또한 초심스터디카페 장안사거리점은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가오픈을 하고 무료 개방을 진행한다. 특히 가오픈 기간 무료 이용을 하고 이용권을 결제하면 이용권을 5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값 할인 이용권은 50시간권, 100시간권, 150시간권, 200시간권 등 장시간 이용권부터 4주 자유석, 4주 고정석도 적용 가능하다."라며 “4주 자유석과 고정석의 경우 각각 선착순 10명, 5명에게만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초심스터디카페 장안사거리점은 스터디존, 카페존, 프리존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조용한 공부 환경을 원한다면 스터디존, 노트북을 사용해야 한다면 카페존, 대화와 자유로운 공부를 선호한다면 프리존을 선택해서 공부 환경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4인 스터디룸과 2인 스터디룸으로 다양화하여 용도에 맞게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