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나인닷(NINEDOT)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접이식 런닝머신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인닷은 공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이식 런닝머신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나인닷 전용매트를 비롯해 렉스웜 온열방석을 증정한다. 렉스웜 온열방석의 경우 회색 또는 갈색 색상으로 랜덤 발송되며, 재고 소진 시 사은품이 변경될 수 있다.
 
나인닷의 접이식 런닝머신은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홈트족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제품은 180도로 접히기 때문에 1인 가구 및 원룸 등 어느 공간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나인닷

트레드밀의 크기를 반으로 확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침대 밑, 소파 옆 등 좁은 공간에 보관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문제로 런닝머신을 집에 두는 것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또한 바닥에서 트랙까지 77mm 얇은 두께로 제작되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급 상황에서도 재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것. 이외에도 1.25HP의 강력한 모터, 110kg까지 견디는 강력한 하중 베어링 등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나인닷 전속 모델인 가수 비(정지훈)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나인닷 접이식 런닝머신을 이용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중이다.
 
관계자는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와 지속적으로 확산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및 헬스장에서 운동이 어려운 상황”이라면서 “이에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운동을 하기 위해 폴더블 런닝머신을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닷의 고객 감사 사은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